5월 9일 18:30 KBO KT : NC > 스포츠분석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열기

스포츠분석 HOME

야구 5월 9일 18:30 KBO KT : NC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스포츠 댓글 0건 조회 51회 작성일 24-05-09 12:53

본문

◈KT

윌리엄 쿠에바스(1승 3패 3.28)를 내세워 5연승에 도전합니다. 3일 키움과 홈 경기에서 7이닝 1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쿠에바스는 이제야 작년의 위력을 보여주기 시작한 상황입니다. 작년 NC 상대로 좋은 투구를 해냈고 홈이라는 강점 역시 기대를 해볼만 합니다. 전날 경기에서 NC의 투수진을 공략하면서 박병호의 솔로 홈런 포함 7점을 올린 KT의 타선은 홈 경기의 집중력이 가히 놀라울 정도입니다. 특히 찬스가 나왔을때 득점을 하는 집중력은 작년의 상승세를 생각나게 할 정도입니다. 그러나 동점을 허용한 손동현의 투구는 여러모로 아쉽습니다.


◈NC

신민혁(2승 2패 3.22) 카드로 반격에 나섭니다. 4월 28일 롯데와 홈 경기에서 3이닝 3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신민혁은 4월 후반 4경기의 투구는 모두 좋지 않은 편이었습니다. 4월 11일 KT 상대로 홈에서 4.2이닝 4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주었음을 고려한다면 10일의 휴식이 도움이 될지는 의문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비록 패배하긴 했지만 KT의 투수진 상대로 홈런 3발 포함 6점을 올린 NC의 타선은 타격감 자체는 좋은 흐름을 유지하는 중입니다. 그러나 연장전에서 2이닝 연속 득점 찬스를 놓친건 아쉬움이 많이 남는 부분일듯합니다. 연장전에서 폭투로 패전 투수가 된 이용찬은 동점 상황에서 등판시키면 역시나 불안한 투수임에 틀림없어 보입니다.


◈코멘트

밀리는 선발 대결에서 KT가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특히 상대 실책을 득점으로 연결해냈다는 점은 좋을때의 KT 모습입니다. 현재의 KT 타선을 신민혁이 막아내긴 힘든게 현실이고 쿠에바스는 홈에서 완벽히 부활한 투수입니다. 전력에서 앞선 KT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KT 승

[[핸디]] : KT 승

[[U/O]] : 언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