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일 애틀랜타브레이브스 오클랜드어슬레틱스 MLB프로야구분석 해외스포츠 > 스포츠분석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열기

스포츠분석 HOME

야구 6월1일 애틀랜타브레이브스 오클랜드어슬레틱스 MLB프로야구분석 해외스포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스포츠 댓글 0건 조회 9회 작성일 24-05-31 20:40

본문



타선의 부진이 연패로 이어진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는 레이날도 로페즈(2승 2패 1.75)가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26일 피츠버그 원정에서 4.2이닝 3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로페즈는 최근 홈에서 강하고 원정에서 부진한 모습이 나오는 중이다. 야간 경기에서 2승 1패 1.34로 매우 강한 투수고 홈이라는 점에서 쾌투의 가능성은 높은 편. 전날 경기에서 트레버 윌리엄스 상대로 단 1점을 올리는데 그친 애틀랜타의 타선은 최근 홈 경기 타격이 극도로 부진한 문제를 극복하지 못하는 중이다. 득점권의 7타수 무안타는 보너스. 5.1이닝을 3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그나마 제 몫을 해낸것 같다.




불펜의 난조로 역전패를 당한 오클랜드 어슬레틱스는 JP 시어스(4승 3패 3.88)가 시즌 5승에 도전한다. 26일 휴스턴과 홈 경기에서 6이닝 2안타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시어스는 상대 전적에서 앞서는 팀 상대로 쾌투를 해나가는 특징을 이어가는 중이다. 작년 애틀랜타 상대로 홈에서 6이닝 4안타 1실점의 호투를 보여주었음을 고려한다면 이번 원정도 승부를 걸 여지는 충분해 보인다. 전날 경기에서 비록 패배하긴 했지만 알랙산더와 페어뱅크스 상대로 셰이 랑겔리어스의 2점 홈런 포함 5점을 올린 오클랜드의 타선은 평균 이하의 투수는 어느 정도 공략할수 있다는걸 보여주었다는게 다행스럽다. 문제는 강속구 투수에게는 힘을 전혀 쓰지 못한다는 점일듯. 무적의 메이슨 밀러가 무너진건 후유증이 엄청날 것이다.




최근 로페즈의 투구, 그리고 오클랜드 타선을 고려한다면 로페즈의 호투 가능성은 대단히 높다. 관건은 시어스가 얼마나 애틀랜타 타선을 봉쇄할수 있느냐는 점일듯. 최근의 애틀랜타를 고려한다면 시어스 상대 고전 가능성이 높고 투수전을 빙자한 접전 가능성이 높은데 오클랜드의 불펜은 최근 크게 흔들리고 있고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이다. 투수력에서 앞선 애틀랜타 브레이브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4:3 애틀랜타 승리

핸디 : 오클랜드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