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29일 텍사레인 애리다이 MLB프로야구분석 해외스포츠 > 스포츠분석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열기

스포츠분석 HOME

야구 5월29일 텍사레인 애리다이 MLB프로야구분석 해외스포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스포츠 댓글 0건 조회 48회 작성일 24-05-28 23:12

본문



타선의 힘을 앞세워 연패 탈출에 성공한 텍사스 레인저스는 데인 더닝(3승 3패 4.43)이 시즌 4승에 도전한다. 23일 필라델피아 원정에서 3.1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더닝은 원정에 약한 문제가 그대로 이어지는 중이다. 작년보다 금년 투구 내용이 월등히 좋지 않은 편인데 야간 경기 약점도 있는터라 5이닝을 잘 버틸 생각부터 해야 할 것 같다. 월요일 경기에서 파블로 로페즈를 공략하면서 코리 시거의 홈런 2발 포함 6점을 올린 텍사스의 타선은 오래간만에 제 모습을 보여주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혼자서 2홈런 3타점을 올린 코리 시거는 최근 타격감이 완벽히 부활한 모습이다. 5.1이닝을 1안타 1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오래간만에 제 몫을 해낸것 같다.




타선의 부진이 루징 시리즈로 이어진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는 브랜든 파트(2승 3패 4.05)가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22일 다저스 원정에서 6이닝 3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파트는 최근 3경기 연속 QS 이상의 투구를 이어가는 중이다. 특히 원정에서 상당히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도 기대를 걸 여지는 꽤 높은 편이다. 월요일 경기에서 웨더스의 투구에 막히면서 8회말 올린 1점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애리조나의 타선은 홈에서 부진하고 원정에서 강한 흐름이 나오는 중이다. 원정에서 우완 투수 상대는 충분히 승부가 되는 편. 실책이 있었다고는 하지만 한순간에 3점을 허용한 케빈 긴켈의 투구는 갈수록 흔들리는것 같다.




텍사스의 타격이 살아났다. 그러나 파블로 로페즈와 브랜든 파트의 최근 투구 레벨은 분명히 차이가 있는 상황. 더닝의 투구는 분명 작년보다 좋지 않고 야간 경기 투구도 좋지 않다. 텍사스로선 이번 경기에서 오프너를 활용할수도 있겠지만 접전에서 텍사스의 불펜은 믿기 힘든게 현실이다. 선발에서 앞선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6:4 애리조나 승리

핸디 : 애리조나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