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29일 애틀브레 워싱내셔 MLB프로야구분석 해외스포츠 > 스포츠분석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열기

스포츠분석 HOME

야구 5월29일 애틀브레 워싱내셔 MLB프로야구분석 해외스포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스포츠 댓글 0건 조회 47회 작성일 24-05-28 23:10

본문

선발의 난조가 완패로 이어진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는 맥스 프리드(4승 2패 3.38)가 시즌 5승 도전에 나선다. 23일 컵스 원정에서 3안타 2실점 완투승을 거둔 프리드는 에이스란 무엇인지 스스로 몸으로 증명하고 있는 중이다. 워싱턴 상대로 강하기도 하고 야간 경기에서도 3승 1패 2.77에 두 번의 완투승 모두 야간 경기에서 나온것도 무시할수 없다. 전날 경기에서 파커와 로우 상대로 아담 듀발의 2점 홈런 포함 4점을 올린 애틀랜타의 타선은 전체적인 타력의 감소가 여전히 뼈아픈 부분이다. 아쿠냐 주니어의 빈 자리는 확실히 휑한 모습. 3.1이닝을 무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제 몫은 확실히 해냈다.




타선 폭발로 기선 제압에 성공한 워싱턴 내셔널스는 제이크 어빈(2승 5패 3.79)이 시즌 3승에 도전한다. 23일 미네소타와 홈 경기에서 6.1이닝 2실점의 투구로 아쉬운 패배를 당한 어빈은 홈과 원정의 투구 특징이 바뀐듯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중이다. 작년 애틀랜타 상대로 홈에서 2.2이닝 5실점 패배를 당했는데 최근 원정 투구가 좋지 않고 야간 경기에서 1승 2패 5.40으로 부진하다는건 최대의 약점으로 부각될수 있다. 전날 경기에서 찰리 모튼을 완파하면서 CJ 에이브럼스의 솔로 홈런 포함 8점을 득점한 워싱턴의 타선은 무려 15개의 안타를 때려내면서 좋은 타격감을 과시해보였다. 확실히 낮 경기, 그리고 최근 시리즈 1차전의 타격은 좋은 편. 2.2이닝동안 1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4점차 경기에서 승리조를 가동시켜야 하나 싶다.




현재 애틀랜타의 공격력을 감안했을때 1회초 4실점은 이미 경기가 끝난거나 다름없었다. 그러나 프리드의 투구는 워싱턴에게 힘들다는게 문제다. 최근 워싱턴은 강속구 투수에게 상당한 약점을 보여주고 있는 편이고 야간 경기의 프리드는 에이스 모드 그 자체다. 반면 최근 어빈은 원정 투구가 흔들리고 있다는 점이 발목을 잡을 것이다. 선발에서 앞선 애틀랜타 브레이브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7:3 애틀랜타 승리

핸디 : 애틀랜타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