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0일 18:30 KBO 두산 : KT > 스포츠분석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열기

스포츠분석 HOME

야구 5월 10일 18:30 KBO 두산 : KT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스포츠 댓글 0건 조회 55회 작성일 24-05-10 07:19

본문

◈두산

뒷심을 앞세워 5연승에 성공한 두산은 김유성(1승 3.38) 카드로 6연승에 도전합니다. 3일 LG 원정에서 3이닝 1실점 투구 후 조기 강판을 당했던 김유성은 4개의 안타중 3개가 장타였다는게 문제였다. 다시 홈 경기이긴 하지만 5이닝을 잘 버틸수 있느냐부터 고민해야 합니다. 전날 경기에서 후라도와 주승우를 공략하면서 5점을 올린 두산의 타선은 9회초 찬스를 완벽하게 잡아낸게 승리로 연결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최근 불펜 공략도만 놓고 본다면 리그 톱 레벨일듯. 4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이번 경기에서만큼은 최지강과 홍건희만 믿고 가야 합니다.


◈KT

투타의 조화로 5연승 가도를 달린 KT는 원상현(1승 2패 8.17)을 내세워 6연승 도전에 나섭니다. 1일 KIA 원정에서 3.1이닝 9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원상현은 프로의 쓴 맛을 원정에서 보고 있는 중입니다. 3월 28일 홈에서 두산 상대로 3이닝 3실점으로 부진했는데 원정은 더 힘들어질수 있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NC의 투수진을 공략하면서 신본기의 솔로 홈런 포함 6점을 올린 KT의 타선은 경기 내내 위협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는 점이 고무적입니다. 지금의 KT는 홈과 원정을 가리지 않고 집중력을 발휘할수 있는 레벨입니다. 3이닝을 1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이번 경기에서 김민수, 김민, 박영현 없이 싸워야 합니다.


◈코멘트

5연승 VS 5연승. 양 팀의 현재 페이스는 가히 최고입니다. 그리고 타격이 모두 좋다는 공통점이 있고 경기 후반 타격도 좋습니다. 하지만 원상현은 선발의 안정감에서 김유성보다 밀리는 편이고 무엇보다 이번 경기에서 KT는 불펜의 차, 포에 이어 마까지 빼고 싸워야 합니다. 투수진에서 앞선 두산이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두산 승

[[핸디]] : KT 승

[[U/O]] : 오버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